• HOME 아이콘 >
  • 프린트 아이콘

목표

본 학생회는 건전한 자치활동을 통하여 국가산업발전에 공헌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민주적인 시민의 자질향상을 목적으로 하며, 덕암학우들의 공통된 의견과 요구를 수렴하여 바람직한 학풍과 창의적인 학문 활동을 영위함으로써 건전한 대학문화 창달을 목적으로 한다.

1. 총학생회란?

총학생회는 덕암골 모든 학우들의 것이며, 덕암학우의 의견과 요구를 검토, 조정, 수렴하여, 총체적인 집행을 하는 자치기구로서, 자유롭고 민주적인 자치활동을 통하여 학우 모두의 공동체적 의사를 형성함으로써 바람직한 학풍과 창의적인 학문 활동을 목적으로 한다.

2. 총학생회는 어떻게 운영되는가?

총학생회는 그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학생자치기구들을 기반으로 하고 총학생회 회원은 덕암학우들 모두로 한다. 또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하여 회장, 부회장 및 부서를 두며, 그 속에서 덕암인의 다양한 의견과 요구를 구체적으로 수렴하면서 성취해내기 위한 각종사업을 기획, 집행해 나간다.

각 부서의 역할

총무국

예산편성 및 집행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며 총학생회 회계관할, 문서 및 비품유지, 결산의 공고를 주오 업무로 삼아 덕암학우의 학생회비를 건전하고 원활한 학생자치운영을 위해 집행할 수 있도록 하는 부서입니다.

기획국

올바른 학술, 문화, 예술 활동을 연구, 집행하며 덕암 학우들의 각종 동아리 활동 및 각종 문화 행사를 주관, 집행하는 부서입니다.

사회ㆍ문화국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활동 및 집회에 관한 제반 업무 주관, 타 학교와의 교류사업, 학생권익과 권리 옹호를 위한 제반활동과 올바른 학술, 문화, 예술 활동을 연구, 집행하며 덕암 학우들의 각종 동아리 활동 및 각종 문화 행사를 주관, 집행하는 부서입니다.

학생복지국

학내·외 활동 일체 및 친목에 관한 사항을 담당하며 재학생들의 활동공간의 강화 및 재학생의 권익을 대변하는 부서입니다.​

홍보국

각종 자치기구의 지원홍보 및 간행물에 대한 지원, 게시물의 활용과 홍보의 연구, 총학업무에 대한 대내·외 및 학보 홍보업무를 맡는 부서입니다.

체육국

바람직한 체육활동의 정립과 교양체육의 올바른 개선, 덕암학우들 모두가 할 수 있는 체육행사를 기획, 집행하는 부서입니다.

학생회구성현황

학생회구성현황
직책 학과 성명 비고
총학생회장 태권도외교과 박시온 -
부회장 치위생과 고지애 -
기획국장 태권도외교과 배지원 -
총무국장 치위생과 이소정 -
사회문화국장 태권도외교과 이승엽 -
학생복지국장 반도체기계과 정민범 -
홍보국장 스포츠과학과 이하언 -
체육국장 스포츠과학과 이승준 -